투모로우바이투게더 (TXT)

투모로우바이투게더(TOMORROW X TOGETHER) - Blue Spring(블루 스프링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23. 10. 18. 14:26

연준 수빈 범규 태현 휴닝카이

 

[휴닝카이] When we're high When we're low 넌 늘 곁에 All my youth 가득 차 너의 온기

 

[태현] 따스한 너의 숨결에 서늘했던 내 세계에 마침내 피어난 봄 나의 blue spring

 

[연준] 아무도 몰라 그 겨울 숱한 불안들과 떨리던 heartbeat Feeling blue 시리게 파란 날들 따뜻이 날 안아준 널 기억해

 

[휴닝카이] It's just like magic 너뿐이야 내 뿔도 crown으로 바꾼 너 Now all my days and nights 봄바람이 번져 When you call out my name

 

[태현] When we're high When we're low 넌 늘 곁에 All my youth 가득 차 너의 온기

 

[연준] 따스한 너의 숨결에 서늘했던 내 세계에 마침내 피어난 봄 나의 blue spring

 

[수빈] Flowers, flowers Flowers, flowers Flowers, flowers

 

[범규] 마침내 피어난 봄 나의 blue spring

 

[수빈] Blue 속 피어난 flowers 따스한 우리들의 hours 함께하자는 우리 promise

 

[태현] 오랜 겨울 끝 찾아온 봄이 됐어 넌 I'll be with you every moment

 

[범규] You said 우린 destiny 서로 없인 can't imagine it

 

[연준] When we're high When we're low 넌 늘 곁에 All my youth 가득 차 너의 온기

 

[휴닝카이] 따스한 너의 숨결에 서늘했던 내 세계에 마침내 피어난 봄 나의 blue spring

 

[태현] Flowers, flowers Flowers, flowers Flowers, flowers

 

[수빈] 마침내 피어난 봄 나의 blue spring

 

[범규] Flowers, flowers Flowers, flowers Flowers, flowers

 

[휴닝카이] 마침내 피어난 봄 나의 blue spri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