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이티즈 (ATEEZ)

에이티즈(ATEEZ) - 검은 고양이 네로(The Black Cat Nero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21. 9. 11. 14:21

성화 홍중 윤호 여상  민기 우영 종호

 

[종호] 그대는 귀여운 나의 검은 고양이 새빨간 리본이 멋지게 어울려 그러나 어쩌다 토라져 버리면 얄밉게 할퀴어서 마음 상해요

 

[홍중] Yo, guess who?

[민기] TURBO x ATEEZ

[홍중] New thing out here

 

[홍중] 모두 손 머리 위

[민기] 다 손 머리 위로

[홍중]&[민기] 모두 다 같이 One Two 뛰어

 

[홍중] 아찌야 너랑 나랑 결혼할래 응 네 살배기 그 꼬마가 내게 청혼했어 정말로 나는 너무너무 우스워서 (넌 어려서 안 돼) 했더니만 글세 서럽게도 내 팔에 매달려서 엉엉 우는 거야 허허 그래서 나는 싹싹 빌며 달랬었지 손가락에 엄지 도장

 

[성화] 그대는 귀여운 나의 검은 고양이 새빨간 리본이 멋지게 어울려

 

[산] 그러나 어쩌다 토라져 버리면 얄밉게 할퀴어서 마음 상해요

 

[종호] 검은 고양이 네로 네로 네로 귀여운 나의 친구는 검은 고양이

 

[윤호] 검은 고양이 네로 네로 네로 이랬다저랬다 장난꾸러기 랄랄랄랄라 랄랄라

 

[민기] 한숨을 쉬면 큰일이 나지 응 하면서 화내는 산소 같은 꼬마 아찌는 내가 전부 하기 나름이야 하면서 애교떠는 여우 같은 꼬마 내일부턴 글쎄 유치원에 갔다 매일 휴 놀러 오겠다며 나의 신부 흉내 내는 꼬마 너무 귀여워서 땁다라 답따 안아 주고파

 

[여상] 멋쟁이 그대가 사뿐히 걸어가면 무서운 고양이 뒤따라와요

 

[윤호]  달콤한 꼬임에 속아서 간다면 후회를 한다 해도 나는 몰라요

 

[우영] 검은 고양이 네로 네로 네로 귀여운 나의 친구는 검은 고양이

 

[산] 검은 고양이 네로 네로 네로 이랬다저랬다 장난꾸러기

 

[홍중] Let me here that voice, hit em up to you TINY

 

[민기] Put em up your hands in the air ready

 

[홍중] Are you guys all ready?

[민기] Sing it now

 

[홍중] It's time to sing it together

[민기] One two let's go

 

[ALL] 검은 고양이 네로 네로 네로 귀여운 나의 친구는 검은 고양이 검은 고양이 네로 네로 네로 이랬다저랬다 장난꾸러기

 

[종호] 검은 고양이 네로 네로 네로 귀여운 나의 친구는 검은 고양이

 

[우영] 검은 고양이 네로 네로 네로 이랬다저랬다 장난꾸러기

[ALL] 랄랄랄랄라 랄랄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