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자친구 (GFRIEND)

여자친구(GFRIEND) - Love Bug(러브 버그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21. 6. 16. 14:52

소원 예린 은하 유주 신비 엄지

 

[예린] Lo-lo-lo-love bug lo-lo-lo

 

[은하] 살포시 잠에 빠진 밤 작은 기척을 느껴 난 Oh my lo-lo-lo-lo-love 아마 lo-lo-lo-lo-love

 

[엄지] Kiss me quick my romeo 졸린 내 두 눈을 비비고 oh my lo-lo-lo-lo-love 작은 창문을 열어

 

[소원] 조용한 나의 맘 깜깜한 나의 맘 윙윙 내게 다가와서

[예린] 노크를 해줘

 

[신비] 날개를 더 힘차게 심장이 더 울리게 네 이야기를 들려줘

 

[은하] 눈부신 Diamond in my head 별이 가득한 그런 밤 혹시 그 느낌이니

 

[유주] 머금은 나의 입 속엔 불꽃놀이가 터진 밤 그보다 더 좋은 거니

[신비] (사랑에 빠지면)

 

[예린] 이리 날아와 꼭 전해줘 oh my sweet romeo

 

[유주] 감출 수 없어 내 맘 drive me crazy

[예린] lo-lo-lo-lo-lo-love bug

 

[신비] 손톱보다 더 작지만 엄청난 너의 존재감 oh my lo-lo-lo-lo-love 아마 lo-lo-lo-lo-love

 

[엄지] Kiss me quick my romeo 서둘러 코트를 걸치고 oh my lo-lo-lo-lo-love 따라나선 그 복도

 

[예린] 조용한 나의 맘 깜깜한 나의 맘 윙윙 내게 다가와서

[소원] 불을 밝혀줘

 

[유주] 낮보다 더 환하게 그림보다 멋지게 그 장면들을 넘겨줘

 

[은하] 눈부신 Diamond in my head 별이 가득한 그런 밤 혹시 그 느낌이니

 

[유주] 머금은 나의 입 속엔 불꽃놀이가 터진 밤 그보다 더 좋은 거니

[신비] (사랑에 빠지면)

 

[소원] 이리 날아와 꼭 전해줘 oh my sweet romeo

 

[신비] 감출 수 없어 내 맘 drive me crazy

 

[유주] 이런 낯선 감정 불안하지만 하룻밤 꿈처럼 깨버릴까 봐

 

[은하] lo-lo-lo my little bu-bu-bug

[예린] 계속 나만 빙빙 윙윙 맴돌기로 해

 

[엄지] love bug lo-lo-lo-lo-lo-love bug 너는 나의 love bug lo-lo-lo-lo-lo-love bug

[유주] love bug baby

 

[유주] lo-lo-lo-lo-love my ooh woo

 

[은하] 난 매일 너를 생각해 별이 가득한 이런 밤 혹시 넌 알고 있니

 

[유주] 어느 날 너의 창가에 반짝거리며 찾아간 나의 맘을 본 적 있니

[신비] (I know you find my love)

 

[소원] 어서 날아가 꼭 전해줘 oh my sweet romeo

 

[유주] 감출 수 없어 내 맘 drive me craz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