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자친구 (GFRIEND)

여자친구(GFRIEND) - 그루잠(FALLING ASLEEP AGAIN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21. 6. 14. 08:46

소원 예린 은하 유주 신비 엄지

 

[신비] 가로등 조차 스르르 잠이 드는 밤 어디도 기댈 곳이 없죠

 

[예린] 그림자 조차 희미한 하루 끝에서 그대를 만나게 된 거죠

 

[엄지] 힘들고 지쳤던 나의 투정 이런 기분 전부 받아준

 

[유주] 그대의 모습에 난 긴장했던 모든 게 풀려요

 

[은하] 눈을 잠시 감았다 떠도 여전히 옆에 있어요 다정히 내어준 어깨가 좋아서

[소원] You're my everything

 

[유주] 나를 믿게 하죠 Baby 작은 내 등을 다독여 주는 그대 손길에 다시 맘을 내려 놓고서

[엄지] 잠이 들죠

 

[예린] 혹시나 곤히 잠이 든 내가 깰까 봐 숨을 꾹 참는 그댈 봤죠

 

[소원] 살며시 스치는 그대 손길 이런 느낌 슬쩍 모른 척

 

[신비] 눈을 떴다 감죠 더 그대 곁에 있고 싶은 걸요

 

[유주] 눈을 잠시 감았다 떠도 여전히 옆에 있어요 다정히 내어준 어깨가 좋아서

[소원] You're my everything

 

[은하] 나를 믿게 하죠 Baby 작은 내 등을 다독여 주는 그대 손길에 다시 맘을 내려 놓고서 잠이 들죠

 

[엄지] 왠지 모르게 불안한 맘이 자꾸 생겨요 한 여름 밤의 꿈으로

 

[신비] 사라지지 않기를 기도해요

[예린] 기도해요

[유주] 오늘처럼만

 

[은하] 내가 깊게 잠이 들어도 영원히 옆에 있어요 포근한 이 품이 너무나 좋아서

[소원] You're my everything

 

[유주] 세상을 다 가진 거죠 어쩜 따스한 숨결로 뒤에서 한결같이 나를 달래주던 그대를

[신비] 사랑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