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NCT (엔시티)/NCT 127 (엔시티 127)

NCT 127(엔시티 127) - Intro: Wall to Wall(인트로: 월 투 월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태일 쟈니 태용 유타 도영 재현 윈윈 정우 마크 해찬

 

[태용] 내가 뱉어왔던 모든 Line 언제쯤 마침표를 찍을까 Orange 밤의 Seoul에 하늘 위에 내 이름을 띄워봐

 

[재현] 네가 나를 기억하니까 내 이름이 가진 영원함 네 눈물 가려지게 난 아직 여기 불을 켜지 않아 I'm right here

 

[도영] 이 시간을 영원히 우린 간직하길 I'm right here

 

[유타] 나는 언제 어디든 나로 존재하길 I'm right here

 

[정우] Everywhere Always I will be there

 

[마크] 되감아봐 그때 그 장면을 그려 난 I'm in the studio day & night 별보다 밝았던 매일 밤

 

[태용] 내게 주저하길 권해도 버튼이 없지 난 On and off 난 언제나 원해 자부심 그만큼 무거워지는 내 어깨 하나 더 올리네 그 누구도 나를 못 대신해 난 더 크게 올리지 Decibel One and only 127 everywhere

 

[마크] 우린 결국에 또 Surviving 나는 너를 너는 날 챙기네 너무나도 죽이는 Team이 돼 너와 내가 가득히 채운 Blank One and only 127 everywhere

 

[태일] 너와 내가 이걸 가능하게 해 yeah 끝나지 않길 매일 밤을 나는 Pray yeah

 

[해찬] 내 시곗바늘을 또 Reset Wall to wall everywhere where 들려줄게 나의 Story yeah yeah

 

[쟈니] Right

[마크] 더 깊게 새겨 난 늘 이겨 두려워도 Got ma back up 소맬 재껴 땀이 차지 매번 최선 마지막인 듯이 달리고 두 손바닥을 신께 맡기지 난 지금 어디쯤 난 영원하기를 우리 이야기들 Hit the button 이제서 불을 켜 자 박수쳐 ah

 

[쟈니] 난 늘 걸어 나답게 더 We on I know what you waiting for Wall to wall