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1A4 (비원에이포)

B1A4(비원에이포) - 네가 내 이름을 부를 때(WHEN YOU CALL MY NAME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24. 1. 15. 10:25

신우 산들 공찬

 

[산들] 아무도 찾지 않는 이곳에서 너를 바라보고 있는 나

 

[신우] 여긴 어두워 날 못 보지만 매일 네 주위를 맴돌고 있는 거야

 

[공찬] 걸음 한 걸음 불안할 때도 숨이 턱 끝까지 차오를 때도 혼자였지만 I'm gonna shine now 네가 내 이름을 부를 때

 

[ALL] Woah

[신우] 그래 그렇게 있어줘

 

[ALL] Woah

[신우] 그래 그렇게 웃어줘

 

[산들] 우린 서로에게 어떤 의미일까 우린 서로에게 어떤 의미여도 이제는 내가 널 내가 네 이름을 부를게

 

[공찬] 아무도 찾지 않던 이곳에서 너와 마주 보고 있는 나 날 비춰주는 네가 있어 어두웠던 내가 빛나는 별이 됐어

 

[ALL] Woah

[산들] 그래 그렇게 있어줘

 

[ALL] Woah

[산들] 그래 그렇게 웃어줘

 

[신우] 우린 서로에게 어떤 의미일까 우린 서로에게 어떤 의미여도 이제는 내가 널 내가 네 이름을 부를게

 

[공찬] 우리 못 본대도

[신우] 다시 돌아가도

[산들] 결국 우린 만날 거니까 Ah

 

[ALL] Woah

[공찬] 우린 서로에게 어떤 의미일까 우린 서로에게 어떤 의미여도 Woah 이제는 내가 널 내가 네 이름을 부를게

 

[ALL] Woah

[공찬] 우린 서로에게 어떤 의미일까 우린 서로에게 어떤 의미여도 Woah 이제는 내가 널 내가 네 이름을 부를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