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1A4 (비원에이포)

B1A4(비원에이포) - 시간을 지나 마주한 너(BACK TO YOU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24. 1. 15. 10:16

신우 산들 공찬

 

[ALL]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um

 

[공찬] 수많은 시간을 지나 길었던 어둠 끝에 나 눈부신 미소를 본 순간 영원의 시작을 느낀 거야

 

[산들] 무의미한 시간의 반복들에 나 소중한 많은 걸 놓쳤나 봐 공허해 마음이 텅 빈 것 같아

 

[공찬] 다 Runaway 두 손끝에서 모든 게 부서지고 내 마음과는 정반대인 게 나를 구석에 몰아넣어

[신우] (I don't know what to say)

 

[신우] In my 마음 without light 어둠뿐이던 나의 심연에 한 줄기 빛이 되어준 그대

 

[산들] 찬란히 빛나던 I remember 그때 순수했던 나의 시절에 눈이 부셨던 그날의 날 마주해

 

[신우] 시간을 지나 마주한 넌 유일한 빛 Light ya 넌 나의 의미가 돼줘 넌 나의 영원이 돼줘

 

[산들] 시간을 지나 마주한 넌 유일한 빛 Light ya 어둠 속을 헤맬 때 내 두 손을 꼭 잡아줘 시간을 지나 너에게

 

[ALL]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um

 

[산들] I know you love 이제 나 시간을 지나 너에게

 

[공찬] 나 빼고는 모든 게 돌아가는 것 같은데 0의 세계 속 나 혼자 멈춰버린 시곗바늘 같아

 

[신우] 이 악몽 속 구원의 손 따위는 필요 없어 비켜 어차피 똑같아 Alone 모두 Runaway 신경 안 써 Anymore (I don't know what to say)

 

[산들] 상처뿐인 나의 마음을 어루만져 줄 때 ([신우] 겁에 질려) 도망가던 나를 잡아 줄 때 찬란하게 아름답던 그 순간 그대와 나 You & I

 

[신우] 나의 모든 세상이 너로 가득 찬 지금 이 느낌이 I don't need anything love you baby

 

[산들] 시간을 지나 마주한 넌 유일한 빛 Light ya 넌 나의 의미가 돼줘 넌 나의 영원이 돼줘

 

[신우] 시간을 지나 마주한 넌 유일한 빛 Light ya 어둠 속을 헤맬 때 내 두 손을 꼭 잡아줘 시간을 지나 너에게

 

[공찬] 어쩌면 이 모든 게 신기루여도 내 간절함이 만든 환상이어도 수많은 시간을 지나온 너 부서지는 내 손을 잡아준 너 I know you love love 이제 내가 시간을 지나 너에게

 

[신우] 시간을 지나 마주한 넌 유일한 빛 Light ya 넌 나의 의미가 돼줘 넌 나의 영원이 돼줘

 

[산들] 시간을 지나 마주한 넌 유일한 빛 Light ya 어둠 속을 헤맬 때 내 두 손을 꼭 잡아줘 시간을 지나 너에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