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DYA (에이디야)

ADYA(에이디야) - Per(퍼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23. 5. 13. 10:33

연수 서원 세나 채은 승채

 

[채은] what's up guys good morning 눈부신 이 아침이 (all right) 나를 반기는 거리 걸음걸음이 가벼운 이 기분이 wow

 

[서원] 적당한 이 긴장감이 너무 좋아 설레임에 어깨춤이

 

[승채] 누구도 날 말릴 수 없지 감출 수 없는 이 떨림

 

[세나] 매일매일 난 Birthday allday 그래 do it 즐겨 나처럼 뭐 어때 누구도 신경 쓰지 않기 너 대로 살아가는 하루 충분하지

 

[연수] p.e.r feel this vibe 흔들어 make it bounce 100 퍼센트 지금 

[세나]  I'm ready to trip right now

 

[승채] 라릴랄라 내 기분은 High 라릴랄라 구름위로 가

 

[서원] 한껏 부풀어 올라 자꾸만 웃음이 나와

[승채] 라릴랄라 지금 나는

[채은] Per Per It's me Per

 

[연수] 그래 모든 게 나는 완벽해 뭐가 필요해 it's a perfect 매일 새롭게 즐겨주면 돼 뭐가 부족해 it's a perfect

 

[세나] per per It's me Per 그래 완벽해 나는 백퍼 Per Per It's me Per 나를 봐 Per Per Per Per  

 

[채은] 자신 있게 서 mirror 당당하게 My style 로 가장 나다운 게 My type Why not 누가 뭐라해도 I'm the best period

 

[연수] p.e.r feel this vibe 흔들어 make it bounce 100 퍼센트 지금 난

[세나] I'm ready to trip right now

 

[승채] 라릴랄라 내 기분은 High 라릴랄라 구름위로 가

 

[서원] 한껏 부풀어 올라 자꾸만 웃음이 나와

[승채] 라릴랄라 지금 나는

[채은] Per Per It's me Per  

 

[서원] 그래 모든 게 나는 완벽해 뭐가 필요해 it's a perfect 매일 새롭게 즐겨주면 돼 뭐가 부족해 it's a perfect

 

[채은] per per It's me Per 그래 완벽해 나는 백퍼 Per Per It's me Per 나를 봐 Per Per Per Per

 

[연수] 이젠 I Don't Care 상관 안 할래 나를 가둔 채 살지 않을래

 

[채은] 이대로 충분해 이 길로 직진 더 완벽해 on my way 나대로 살길

 

[세나] Yo 기준대로 살진 않아 나를 똑바로 봐 P.e.r.f.e.c.t

 

[연수] 그래 모든 게 나는 완벽해 뭐가 필요해 it's a perfect 매일 새롭게 즐겨주면 돼 뭐가 부족해 it's a perfect

 

[채은] per per It's me Per 그래 완벽해 나는 백퍼 Per Per It's me Per 나를 봐 Per Per Per Per

 

[세나] per per It's me Per 그래 완벽해 나는 백퍼 Per Per It's me Per 나를 봐 Per Per Per pe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