온앤오프 (ONF)

온앤오프(ONF) - Your Song(유어 송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22. 8. 17. 19:23

효진 이션 제이어스 와이엇 MK 

 

[MK] 오늘도 이 노랠 불러 불러 멀리서도 넌 날 불러 불러

 

[효진] 이 바람 어딘가 묻어있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들려

 

[와이엇] 모든 곳에서 들려오는 소리가 너였음 해 너의 발걸음 너의 목소리 너의 모든 하나가 내게 영감이 돼 악보에 너의 초상화를 그리게 돼 Everything for you 불러볼게 너의 일상을 여기서 흘러나오는 이 노래는 세상에 하나뿐인 너의 노래

 

[유] 잠에서 깬 너의 아침이 낯설지 않게

 

[이션] 잠든 사이 곁에 내 마음 놓고 가요

 

[효진] 내가 노래가 될게 넌 나의 일기가 돼줘 매일 매일 너를 담은 노랠 만들 수 있게

 

[제이어스] 오늘도 쓰인 이 페이지 내일 너에게 들려줄게 난 너의 노래야

 

[ALL] Oh Oh

[이션] 난 너의 노래야

 

[ALL] Oh Oh

[효진] 난 너의 노래야

 

[유] 지금 당장 손에 닿지 않아도 가슴이 뛰면 금방 가질 수 있는 건

 

[제이어스] 공유되고 있는 우리의 순간 내 모든 세포가 느껴 느껴

 

[와이엇] 슬픈 일로 가득 찬 못된 하루를 보내도

 

[이션] 그 마음 전부 그대로 내게 전해줘

 

[MK] 내가 노래가 될게 넌 나의 일기가 돼줘 매일 매일 너를 담은 노랠 만들 수 있게

 

[효진] 오늘도 쓰인 이 페이지 내일 너에게 들려줄게 난 너의 노래야

 

[ALL] na na na

 

[제이어스] 내가 현실이 될게 넌 꿈을 꿔줘

 

[MK] 내일 보다 먼 미래를 내가 보여 줄게

 

[효진] 비로소 알게 된 것 너로 알게 된 이 감정

 

[이션] 내가 노래가 될게 넌 나의 모든 것이 돼줘 매일 매일 너를 담은 노랠 부를 수 있게

 

[MK] 내일도 쓰일 이 페이지 항상 너에게 들려줄게 난 너의 노래야

 

[ALL] Oh Oh

[제이어스] 난 너의 노래야

 

[ALL] Oh Oh

[효진] 난 너의 노래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