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CT (엔시티)/NCT 127 (엔시티 127)

NCT 127(엔시티 127) - 다시 만나는 날(Promise You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21. 9. 26. 14:01

태일 쟈니 태용 유타 도영 재현 윈윈 정우 마크 해찬

 

[태일] Bye 아무렇지 않게 인사한 채 Why 우린 아직까지 닿지 못해 Lie 가끔 거짓말이었음 좋겠다 생각해 난

 

[도영] 같은 꿈이 담긴 눈빛 여전할까 겁이 나

 

[정우] But it's ok 변함없이 항상 여기 있어 난

 

[해찬] Oh 약속할게 다시 만나는 날 안아줄게 한 마디 말보다 반가움에 눈물 차올라도 나 이번엔 전할래 내 마음을 너에게

 

[ALL] Oh 약속할게 다시 만나는 날 ([도영] so stay) 웃어줄게 그 어떤 말보다 ([도영] so stay) 네가 내게 보여준 것처럼 나 이번엔 전할래 내 마음은 영원해

 

[마크] 모두 잠든 사이 내가 못다 했던 말이 자꾸 떠올라 my night is always awake 네가 없는 동안에 누굴 봐도 어딜 가도 멈춰버린 듯 시간이 가 too slow too slow to wait it

 

[태용] Feelin' so hard 다시 널 만날 수만 있다면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smile yeah Promise You when I

 

[재현] 같이 걷던 너의 맘이 지쳤을까 겁이 나

 

[유타] But It's ok 변함없이 항상 여기 있어 난

 

[도영] Oh 약속할게 다시 만나는 날 안아줄게 한 마디 말보다 반가움에 눈물 차올라도 나 이번엔 전할래 내 마음을 너에게

 

[재현] Oh 약속할게 다시 만나는 날 ([도영] so stay) 웃어줄게 그 어떤 말보다 ([도영] so stay) 네가 내게 보여준 것처럼 나 이번엔 전할래 내 마음은 영원해

 

[쟈니] 매일 기다려 기다려 ([도영] so so stay) 다시 만나는 그 날을 ([도영] so so stay) 매일 기다려 기다려 ([도영] so so stay) 다시 만나는 그 날을

 

[해찬] 가장 많이 남은 말이 매일 마음을 맴돌아

 

[도영] 이젠 다시 숨김 없이 전부 말할 거야

 

[태일] Oh 약속할게 다시 만나는 날 안아줄게 한 마디 말보다 반가움에 눈물 차올라도 ([태용] 두 눈을 맞추고 alright) 나 이번엔 전할래 내 마음을 너에게 ([재현] 나 너에게)

 

[ALL] Oh 약속할게 다시 만나는 날 ([도영] so stay) 웃어줄게 그 어떤 말보다 ([도영] so stay 약속해 이렇게) 네가 내게 보여준 것처럼 ([마크] Whenever whenever whenever yeah) 나 이번엔 전할래 내 마음은 영원해

 

[도영] so so stay so so st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