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스트로 (ASTRO)

아스트로(ASTRO) - 우리의 계절(Our Spring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21. 4. 12. 11:18

MJ 진진 차은우 문빈 라키 윤산하

 

[은우] 어김없이 다가온 이 봄이 그리웠던 널 떠올리게 해서 난 다시 추억 속으로 봄과 함께 태어난 우리의 계절

 

[산하] 어떤 날보다 따스했었지 넌 너무 예쁘게도 만개한 꽃들처럼 순수하고도 아름다웠었지

 

[빈] 살랑이는 너의 미소가 되고 싶어 온 내 맘 드리워서 내게 주고파 사뿐하게 내딛는 발걸음마저도 그마저도 내겐

 

[라키] 사랑스러웠다는 게 괜히 저릿하게 아픈 게 맘이 그렇더라 왠지 모르게

 

[진진] 우리의 사진 속에 난 아직 추억들까지 다 여전한데 새로운 봄이 또 오더라

 

[산하] 우리의 계절이 지나고 속삭이듯이 다시 피어 오네요 여전히 우리의 계절은 그대로 기다린 듯이 활짝 반겨 주네요

 

[MJ] 사랑이 뭔지 몰랐었던 너와 내가 심었던 싹은 꽃이 되어 있을 거야 다 ([라키] 설레는 날에) 너와 나만 그렇지 못하는 우리의 계절

 

[산하] 떨어지는 꽃잎이 마치 눈물 같아 보여 여리게 흩날리는 이 향기 속에 있고만 싶어

 

[빈] 숨죽였던 모습 서서히 드러나 세상의 색 달라졌어

[MJ] 아주 조용히 아무도 모르게 사이를 비집고 찾아온 봄의 숨결

 

[은우] 살랑이는 너의 미소가 되고 싶어 온 내 맘 드리워서 내게 주고파 사뿐하게 내딛는 발걸음마저도 그마저도 내겐

 

[진진] 작은 파동이었는데 넓게 퍼질 대로 퍼진 이 맘은 전혀 사그라들지 않아

 

[라키] 온전히 모두 그대로잖아 딱 하나 빼고 한결같이 온 봄은 어느새 또 오더라

 

[MJ] 우리의 계절이 지나고 속삭이듯이 다시 피어 오네요 여전히 우리의 계절은 그대로 기다린 듯이 활짝 반겨 주네요

 

[빈] 사랑이 뭔지 몰랐었던 너와 내가 심었던 싹은 꽃이 되어 있을 거야 다 ([라키] 설레는 날에) 너와 나만 그렇지 못하는 우리의 계절

 

[은우] 모든 게 예뻐 다 변함없이 계절은 왔어

[MJ] 우리만 없어 세상은 행복해하는데 난 더욱 슬퍼져 가

 

[진진] 꽃이 피면 필수록 나는 더

[산하] 아파져 가

[진진] 솔직히 생각날까 무서워

[MJ] (아름다워)

 

[라키] 내 맘과 다르게 아름답게도 빠르게 다가온 우리의 계절이 벌써 온 바람에 다시 네가 또 생각나 버렸네 이젠 안녕

 

[빈] 우리의 계절이 지나고 속삭이듯이 다시 피어 오네요 여전히 우리의 계절은 그대로 기다린 듯이 활짝 반겨 주네요

 

[은우] 사랑이 뭔지 몰랐었던 너와 내가 심었던 싹은 꽃이 되어 있을 거야 다 ([라키] 설레는 날에) 너와 나만 그렇지 못하는 우리의 계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