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주소녀 (WJSN)

우주소녀(WJSN) - 잊지 마 (나의 우주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21. 4. 1. 09:40

설아 선의 보나 엑시 수빈 루다 다원 은서 성소 미기 여름 다영 연정

 

[여름] 새벽이 내려와 떠오르는 별빛이 내 두 볼을 감싸면 그댈 내게 비춘다

 

[루다] 어느 곳에 있어도 절대 변하지 않을 찬란히 빛나는 그대란 별

 

[보나] 기다림에 나 그댈 만나 다시 일어날 수 있어

 

[연정] 잊지 마 붙잡은 두 손을 어떤 아픔도 우릴 놓을 순 없어 너의 모든 순간

 

[설아] 어두운 밤에 또 잊어버릴 꿈처럼 별이 질까 두려워

 

[은서] 세상의 끝에서 반짝이는 눈빛이 내 두 눈을 감싸면 나의 몸은 떠올라

 

[다원] 짧은 밤에 지쳐도 절대 꺼지지 않을 영원히 빛나는 그대란 별

 

[수빈] 기다림에 나 그댈 만나 다시 일어날 수 있어

 

[다영] 잊지 마 붙잡은 두 손을 어떤 아픔도 우릴 놓을 순 없어 너의 모든 순간

 

[설아] 어두운 밤에 또 잊어버릴 꿈처럼 별이 질까 두려워

 

[엑시] 난 매일 같이 너를 만나 꿈속에서 내 안에서 매일 같이 너를 안아 Rewind 찬란한 기억들은 나의 위안 긴 밤 우리 다시 만나 별을 세어

 

[연정] 짙은 어둠이 감싸도 내가 널 찾을 수 있게

 

[다원] 잊지 마 붙잡은 두 손을 어떤 바람도 우릴 떼낼 순 없어 너의 모든 순간

 

[설아] 어두운 밤에 또 잊혀져 버릴 꿈처럼 별이 질까 두려워 ha ah

 

[수빈] 널 놓을 수 없어 ha ah

[다영] 잡은 손을 놓지 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