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iipher (싸이퍼)

Ciipher(싸이퍼) - 모태솔로(Solo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21. 3. 29. 09:31

  현빈 케이타 태그 도환 

 

[현빈] 나는 거짓말을 못해 너만 보면 식은땀이 흘러 모태솔로 너의 기준은 저 꼭대기 Baby 왜 넌 나에게만 유독 못된 거죠

 

[태그] 머리는 온통 핑크빛 도는 days and amazing days가 daily (shhh) 잠들기 전 기대되는 나의 내일이 It’s the D-day 집에 돌아가면 내일의 plan을 짜 Like baby Give me just an hour girl NO mistakes are allowed no

 

[도환] 난 모르겠어 쟤가 어디가 나보다 나은지 아는지 키도 나보다 4센치나 작은지 If I wrote a love song it’s gon be you 이 곡의 주인공도 바로 you

 

[케이타] 내가 생각을 해봤는데 좀 아닌 것 같애 (no no) 내가 백 번 양보해도 이건 아닌 것 같애 니가 무슨 생각하며 사는지는 몰라도 Baby you already know!

 

[태그] 나는 거짓말을 못해 너만 보면 식은땀이 흘러 모태솔로 너의 기준은 저 꼭대기 Baby 왜 넌 나에게만 유독 못된 거죠

 

[현빈] OH shoot Do you feel me baby as I feel you I’m like noooo OH Shoot Do you feel me baby as I feel you

 

[케이타] Hold on no way no way girl just 네 옆에 있을 때만 난 웬일이야? 말해봤자 중얼거리고 왜 또 개뿔이야 too much or 뭐 없어 romantic 에 대해선 초보 어차피 나오는 건 한숨 하.. Oh no..

 

[원] Baby 난 멀리서 널 지켜보는데 널 보면 식은 땀이 나는데 넌 왜 그래? 더 이상 가까이 갈 수 없네 (really really) 내가 괜찮아 보이면 건 괜찮은 척이야 (really really) 눈앞에 있는 넌 마치 그림의 떡이야

 

[탄] 내가 생각을 해봤는데 좀 아닌 것 같애 (no no)

[원] 내가 백 번 양보해도 이건 아닌 것 같애

 

[탄] 니가 무슨 생각하며 사는지는 몰라도 Baby you already know!

 

[태그] 나는 거짓말을 못해 너만 보면 식은땀이 흘러 모태솔로 너의 기준은 저 꼭대기 Baby 왜 넌 나에게만 유독 못된 거죠

 

[도환] OH shoot Do you feel me baby as I feel you I’m like noooo OH Shoot Do you feel me baby as I feel you

 

[탄] And Baby if you think you’ve got 나의 모든 것을 가졌다고 생각해 baby

 

[현빈] 생각해 내일은

[탄] 이 모든 일이 너의 꿈일 수 있어 oh oh

 

[케이타] 내가 생각을 해봤는데 좀 아닌 것 같애

[휘] 내가 백 번 양보해도 이건 아닌 것 같애

 

[케이타] 니가 무슨 생각하며 사는지는 몰라도 Baby you already know!

 

[원] 나는 거짓말을 못해 너만 보면 식은땀이 흘러 모태솔로 너의 기준은 저 꼭대기 Baby 왜 넌 나에게만 유독 못된 거죠

 

[휘] OH shoot Do you feel me baby as I feel you I’m like noooo OH Shoot Do you feel me baby as I feel you