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즈원 (IZ*ONE)

아이즈원(IZ*ONE) - 비올레타(VIOLETA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19. 4. 14. 12:11

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

 

[원영] 눈 감아도 느껴지는 향기 Oh
[사쿠라] 은은해서 빠져들어


[민주] 저 멀리 사라진 그 빛을 따라 난
[혜원] 너에게 더 다가가 다가가 Ah ah

 

[채원] 날 보는 네 눈빛과 날 비추는 빛깔이
[나코] 모든 걸 멈추게 해 너를 더 빛나게 해


[채연] 어느 순간 내게로 조용히 스며들어
[사쿠라] 같은 꿈을 꾸게 될 테니까

 

[은비] 저 넓은 세상을 네 눈앞에 그려봐 네 진심을 느껴봐
[예나] 네 안에 숨겨둔 널 세상에 펼쳐봐

 

[유리] 있는 그대로 지금 느낌 그대로 내게 널 보여줘

 

[원영] 넌 나의 비올레타
[유진] 나에게 다
[히토미] 넌 나의 비올레타
[채원] 모든 게 다
[사쿠라] 넌 나의 비올레타

 

[혜원] 너 너 너 나를 믿어줄래 어서 내게 더 더 더 네 맘을 열어줄래

 

[민주] 신비로운 네 빛깔을 담아 너를 비춰줄 내 모습을 닮아 누구보다 빛이 날 수 있게 너와 나 함께 할 수 있게

 

[채연] 아름답게 펼쳐진 네 향기로 채워진
[히토미] 세상에 맘을 열어 네게 더 귀 기울여


[은비] 내 안에 너를 비춰 영원히 널 물들여
[원영] 눈부시게 더 빛날 테니까

 

[유진] 널 닮은 하늘에 숨겨왔던 마음을 기다렸던 순간을
[채원] 늘 바라왔었던 널 하늘에 담아서

 

[예나] 있는 그대로 지금 느낌 그대로 내게 널 보여줘

 

[사쿠라] 넌 나의 비올레타
[유리] 나에게 다
[나코] 넌 나의 비올레타
[은비] 모든 게 다

 

[원영] 언제든지 널 기다릴게
[유진] 항상 난 곁에 있으니까
[유리] 화려한 조명보다 더 널 향한 빛으로 더 오직 너를 위한 나니까

 

[민주] 넌 나의 비올레타 ([유리] Yeah yeah 널 비춰줄)
[채연] 나에게 다 ([유리] 다 Ah)

 

[나코]&[히토미] 넌 나의 비올레타 ([유리] 넌 나의 비올레타 널 지켜줄)
[예나] 모든 게 다 ([유리] 다 Ah)

 

[은비] 저 하늘에 그려진 너의 미소가 밝게 빛이 나잖아 Oh


[유진] 아름다운 네 맘의 Flower
[사쿠라]&[혜원] 넌 나의 비올레타

 

[채원] 지켜줄게 널 환히 비춰 줄게 널
[원영] 넌 나의 세상 넌 나의 빛 Oh my heart 비올레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