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븐틴 (SEVENTEEN)

세븐틴(Seventeen) - Home(홈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19. 1. 30. 10:46

에스쿱스 정한 조슈아  호시 원우 우지 도겸 민규 디에잇 승관 버논 디노 

 

[정한] 내가 뭘 어쩌겠어 나는 너가 없으면
[조슈아] 낡은 로봇처럼 맘이 멈추고 늘 차가워

 

[우지] 우린 뭘 어쩌겠어 너는 내가 없으면 Yeh
[에스쿱스] 나랑 똑같이 힘들 텐데 뭘 어쩌겠어 우리 Yeh

 

[호시] Baby 우리의 따뜻함을 그대로 간직하고 싶어
[디에잇] 어떤 누구라도 우리 사이풀지 못해서

 

[디노] Tell me 나의 너 Tell me 나의 너 말 좀 해줘 내 안에서


[버논] 난 네 마음 안에서 발버둥 치고 있어
[민규] 덜컥 겁이 나는걸

 

[우지] 어쩌겠어 난 너가 없으면
[호시] 내 마음 편히 기댈 집이 없어 ([우지] Oh baby)

[준] 내 속은 너를 위해 비어 있어

 

[도겸] 어찌 보면 조금 어렵겠지만
[승관] 언제라도 난 여기 서 있어 편하게 생각해도 돼

 

[도겸] Cuz I’m your home home home home
[호시] Cuz I’m your home home home home


[조슈아] Cuz I’m your home home home home
[정한] 네가 울 수 있는 곳 네가 올 수 있는 곳

 

[원우] 이미 나는 너의 마음을 앞지른 것 같아 지금은
[디에잇] 그렇다고 네 맘이 작다는 게 아냐

 

[버논] 밖은 여전히 추워 시린 코끝은 더 우리를 멀리서도 다가서게 하는 추억

 

[민규] 네 마음에 구멍 나면 두 손으로 막아 주면 돼 빈 손이라도 내밀어 줘 내가 채울게

 

[호시] Tell me 나의 너 Tell me 나의 너 말 좀 해줘 내 안에서


[준] 난 네 마음 안에서

[버논] 마음 안에서

[준] 발버둥 치고 있어

[버논] 치고 있어
[에스쿱스]&[승관] 덜컥 겁이 나는걸

 

[원우] 어쩌겠어 난 너가 없으면
[정한] 내 마음 편히 기댈 집이 없어 ([우지] Oh baby)
[준] 내 속은 너를 위해 비어 있어

 

[우지] 어찌 보면 조금 어렵겠지만
[도겸] 언제라도 난 여기 서 있어 편하게 생각해도 돼

 

[승관] 나는 이렇게 너를 보내고 싶지 않아
[도겸] 맘이 부서진 채로 매일 무섭고 싶지 않아

 

[에스쿱스] 나는 너에게 있을 곳
[민규] 너는 나에게 있을 곳

 

[승관] Cuz I’m your home home home home
[디노] Cuz I’m your home home home home


[우지] Because you’re my home home home hom
e
[조슈아] 네가 울 수 있는 곳 나도 울 수 있는 곳