러블리즈 (Lovelyz)

러블리즈 (Lovelyz) - 찾아가세요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18. 12. 29. 17:44

베이비 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

 

[미주] 네가 좋아 쉽게 말해도 지금 내 맘조차 가볍단 건 아니야
[예인] 모를 거야 내 말에 달았던 꼬리표의 크기와 적혀진 이름

 

[Kei] 예쁘게 눌러 쓴 글씨는 친구 이상을 분명히 말하잖아

 

[ALL] 날 찾아가 오늘은 가득 쌓인 고백들을
[Kei] 도통 닿질 않아서 초라한 나의 진심을
[ALL] 날 찾아가 턱 끝에서 삼킨 말들을
[수정] 이쯤 하면 알 텐데 하얗게 모르는 너야

 


[지애] 실은 말야 조금 이상해 그런 눈치 없음 마저 나는 좋아해
[지수] 별 뜻 없이 날 보며 건넸던 다정했던 목소리 그건 내 이름

 

[소울] 꼼꼼히 신경 쓴 말씨는 친구보다는 많은 걸 말했잖아

 

[ALL] 날 찾아가 오늘은 가득 쌓인 고백들을
[수정] 도통 닿질 않아서 초라한 나의 진심을
[ALL] 날 찾아가 턱 끝에서 삼킨 말들을
[Kei] 이쯤 하면 알 텐데 하얗게 모르는 너야

 


[JIN] 그 또한 사랑이겠죠 바라만 보다 그친다 해도 ([지수] Maybe not Maybe not)
[수정] 그 또한 사랑이겠죠 내가 그렇게 부를 테니

 

[미주] 그래도 그건 그대로 슬퍼
[소울] 이대로 널 보낼 순 없어

 

[예인] 널 좋아해 가볍게 툭 하니 던지고
[수정] 장난 속에 담아서 몇 번을 돌려 말하고
[지애] 널 사랑해 포장해둔 그때 그대로
[소울] 주인 없이 낡아서 먼지만 쌓여가잖아

 

[ALL] 날 찾아가 오늘은 가득 쌓인 고백들을
[JIN] 도통 닿질 않아서 초라한 나의 진심을
[ALL] 날 찾아가 턱 끝에서 삼킨 말들을
[Kei] 이쯤 하면 알 텐데 하얗게 모르는 너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