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즈원 (IZ*ONE)

아이즈원(IZ*ONE) - Sequence(시퀀스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20. 12. 9. 08:41

권은비 미야와키 사쿠라 강혜원 최예나 이채연 김채원 김민주 야부키 나코 혼다 히토미 조유리 안유진 장원영

 

[유진] Ay 너의 맘이 닿지 않아 내게 만은 솔직했음 해 Oh No No No I'm worn out! Oh Oh

 

[채연] 머리가 어지러워

[사쿠라] 내가 바라던 그 마음이 다

[채연] 다를까 봐 좀 겁이나

[사쿠라] I'm a bit old school

 

[은비] 모른 척했지만 난 거기 답이 있어 선을 넘어 문을 열어봐

 

[민주] That's the sequence Um 진짜를 보여줘 내게 말해줘 네 진심을

 

[사쿠라] Hey Yeah Yeah Yeah

[원영] That's the sequence Ah 가끔은 알아도 듣고 싶은 게 있어 You know

[혜원] Oh Hey Yeah Yeah Yeah

 

[유리] 나의 나의 마음을 Take it or leave it 집중해 더 내 맘이 더 시끄럽게 Yeah

 

[채원] 나의 모든 걸 Take it or leave it 진심을 다 해 너를 다 보여줘 매일 That's the sequence

 

[민주] Um 조금만 더 확신을 줘 나도 네가 너무 궁금해 So you tell me now

 

[예나] 보기보다는 좀 순진해 모르는 게 좀 많은데

[혜원] 나의 마음과 넌

[예나] 다를까 봐 좀 겁이나

[혜원] I'm a bit old school

 

[나코] 아닌 척했지만 난 기대하고 있어 너의 다음 걸음이 중요한 걸

 

[히토미] 모른 척했지만 난 거기 답이 있어 선을 넘어 문을 열어봐

 

[유진] That's the sequence Um 진짜를 보여줘 내게 말해줘 네 진심을

 

[사쿠라] Hey Yeah Yeah Yeah

[채원] That's the sequence Ah 가끔은 알아도 듣고 싶은 게 있어 You know 

[혜원] Oh Hey Yeah Yeah Yeah

 

[유리] 나의 나의 마음을 Take it or leave it 집중해 더 내 맘이 더 시끄럽게 Yeah

 

[은비] 나의 모든 걸 Take it or leave it 진심을 다 해 너를 다 보여줘 매일 That's the sequence

 

[예나] 눈치 보지 마 Right? Right 위험해도 Alright? Right 너의 뒤를 따라 갈

[채연] 모든 준비가 다 됐어 난

 

[채연] 눈치 보지 마 Right? Right 위험해도 Alright? Right 너의 다음 Track에 닿기 전에 꼭 Tell me your mind

 

[히토미] That's the sequence Um 진짜를 보여줘 내게 말해줘 네 진심을

 

[사쿠라] Hey Yeah Yeah Yeah

[나코] That's the sequence Ah 가끔은 알아도 듣고 싶은 게 있어 You know

[혜원] Oh Hey Yeah Yeah Yeah

 

[유진] 나의 나의 마음을 Take it or leave it 집중해 더 내 맘이 더 시끄럽게 Yeah

 

[은비] 나의 모든 걸 Take it or leave it 진심을 다 해 너를 다 보여줘 매일

 

[유리] 내 얘기 속에 Day by day 번지네 날 간지럽게 해

[채원] 너의 모든 걸 들려줘 진심을 다 해 너를 다 보여줘 매일

[원영] That's the sequenc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