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투비 (BTOB)

비투비(BTOB) - 아름답고도 아프구나(Beautiful Pain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18. 11. 12. 21:50

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

 

[현식] 사랑을 만나 이별을 하고수없이 많은 날을 울고 웃었다시간이란 건 순간이란 게 아름답고도 아프구나


[일훈] 낭만 잃은 시인 거의 시체 같아 바라고 있어 막연한 보답 아픔을 피해 또 다른 아픔을 만나 옆에 있던 행복을 못 찾았을까 너를 보내고 얼마나 나 많이 후회했는지 몰라 지금 이 순간에도 많은 걸 놓치고 있는데 말이야


[창섭] 시간은 또 흘러 여기까지 왔네요 지금도 결국 추억으로 남겠죠 다시 시작하는 게 이젠 두려운걸요 이별을 만나 아플까 봐


[성재] 사랑을 만나 이별을 하고 수없이 많은 날을 울고 웃었다 시간이란 건 순간이란 게 아름답고도 아프구나


[프니엘] Yeah love then pain love then pain Yeah let's learn from our mistakes 우린 실패로부터 성장해 성장해 사랑은 하고 싶지만 Nobody wants to deal with the pain that follows no I understand them though Yeah 이해돼 이해돼 사랑이라는 게 매일 웃게 하던 게 이제는 매일 괴롭게 해 괴로워 아픈 건 없어지겠지만 상처들은 영원해But that's why it's called beautiful pain


[현식]&[성재] 시간은 슬프게 기다리질 않네요 오늘도 결국 어제가 되겠죠
[성재] 다시 시작하는 게 ([현식] 시작하는 게) 너무나 힘든걸요
[현식]&[성재] 어김없이 끝이 날까 봐

 

[창섭] 사랑을 만나 이별을 하고 수없이 많은 날을 울고 웃었다 시간이란 건 순간이란 게 아름답고도 아프구나


[민혁] 사랑이란 건 멈출 수 없다 아픔은 반복돼 이렇게도 아픈데 또 찾아와 사랑은 남몰래 우린 누구나가 바보가 돼 무기력하게도 한순간에 오래도록 기다렸다는 듯 아픈 사랑 앞에 물들어가


[현식] 그대를 만나 사랑을 하고 그 어떤 순간보다 행복했었다 그대는 부디 아프지 말고 아름다웠길 바란다


[성재] 사랑을 만나 이별을 하고  수없이 많은 날을

[현식]&[성재] 울고 웃었다


[성재] 시간이란 건 순간이란 게 아름답고도 아프구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