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KARA (카라)

KARA(카라) - Hello(헬로우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박규리 한승연 니콜 구하라 강지영 허영지

 

[지영] Hello 멍하니 하루를 또 흘려 바람으로 너를 또 보내

 

[영지] Hello 지나온 시간 지우려 점점 더 바보가 돼 살아가

 

[니콜] for the goodbye for the my star for the lonely 널 향한 습관들

 

[승연] 이젠 달리 달리 달리 담을 수도 없는 지난 기억들

 

[규리] 혼자 되뇌이네요 혼자 중얼거려요 혼잔 의미 없는 말 계속하고 있죠

 

[승연] 그만 돌아오라고 나를 잊지 말라고 항상 내게 하던 말 이제는 내가 이렇게 하네요

 

[ALL] 야이 야이 야이 야이 야야야야 야이 야이 야이 야이 야야야야 야이 야이 야이 야이 야야야 야이 야야 야야야

 

[하라] Hello 지루한 기다림 속에 점점 더 바보가 돼 살아가

 

[지영] For the first time For the first love For the first kiss

[영지] 입버릇 같은 말

 

[니콜] 이젠 달리 달리 달리 혼자 남은 내가 담지 못할 말

 

[규리] 혼자 되뇌이네요 혼자 중얼거려요 혼잔 의미 없는 말 계속하고 있죠

 

[승연] 그만 돌아오라고 나를 잊지 말라고 항상 내게 하던 말 이제는 내가 내가

 

[지영] 점점 아파오네요 또 작아지네요

[니콜] 점점 미워지네요 자꾸 그리워서

 

[영지] 그만 돌아오라고 나를 잊지 말라고

[승연] 늘 내게 하던 말 이제는 내가

[규리] 이렇게 하네요

 

[하라] 야이 야이 야이 야이 야야야야 야이 야이 야이 야이 야야야야 야이 야이 야이 야이 야야야 야이 야야 야야야

 

[ALL] 야이 야이 야이 야이 야야야야 야이 야이 야이 야이 야야야야 야이 야이 야이 야이 야야야 야이 야야 야야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