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ENHYPEN (엔하이픈)

ENHYPEN(엔하이픈) - Hundred Broken Hearts(헌드레드 브로큰 하츠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희승 제이 제이크 성훈 선우 정원 니키

 

[희승] A hundred broken hearts Hundred broken hearts It's not our fate 너의 가슴엔 너의 가슴엔 No heartache

 

[선우] 네가 나 없이 네가 나 없이 울지 않게 영원을 전부 바쳐 내가 너를 지킬게

 

[성훈] 수많은 소설에 노래 가사에 깨지고 부서진 심장의 잔해

 

[정원] 흔한 이별의 Flag 사랑의 Cliche oh 나는 널 위해 모든 걸 초월할게

 

[제이크] 우린 달라 Go on go on 난 맹세해 I won't I won't leave the pain Happy end 운명의 세레나데 Yeah

 

[니키] 이 별들이 빛나는 지금 Oh 이별 없이 행복하기만 해

 

[제이] A hundred broken hearts Hundred broken hearts It's not our fate 너의 가슴엔 너의 가슴엔 No heartache

 

[희승] 네가 나 없이 네가 나 없이 울지 않게 영원을 전부 바쳐 내가 너를 지킬게

 

[선우] Hundred broken hearts Hundred broken hearts It's not our fate 너는 이대로 그냥 그대로 웃으면 돼

 

[정원] 네가 내게 준 네가 내게 준 용기면 돼 온몸을 던져 네 심장을 내가 지킬게

 

[니키] 내 안에 스치는 옅은 불안과 너와 날 갈라놓으려는 시공간

 

[제이] 날아들 화살도 겁나지 않아 Oh 어떤 비극도 다 막아낼 테니까

 

[성훈] 깊은 밤을 날아 너에게 Oh 짙은 어둠 속에 Hold you again

 

[희승] A hundred broken hearts Hundred broken hearts It's not our fate 너의 가슴엔 너의 가슴엔 No heartache

 

[제이크] 네가 나 없이 네가 나 없이 울지 않게 영원을 전부 바쳐 내가 너를 지킬게

 

[정원] Hundred broken hearts Hundred broken hearts It's not our fate 너는 이대로 그냥 그대로 웃으면 돼

 

[제이] 네가 내게 준 네가 내게 준 용기면 돼 온몸을 던져 네 심장을 내가 지킬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