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AYC (스테이씨)

STAYC(스테이씨) - Give It 2 Me(기브 잇 투 미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24. 7. 3. 21:01

수민 시은 아이사 세은  재이

 

[아이사] Telling you I like the feel 벗어났지 from the villain Even though you're not with me 참 홀가분해 don't ever need you no more

 

[윤] No it's not a disrespect 사실인 걸 어떻게 해 넌 내가 꿨던 나쁜 꿈 재미없어 이젠 하품뿐 Na na na na

 

[세은] Sunshine on me now 더 밝은 smile in me

 

[재이] 훨씬 다른 더 기쁜 일도 생기겠지 내게도 givin' it up yeah

 

[윤] 더 많은 시간이 가기 전 이미

[수민] Unfollow you now (you heard) Click click click click click

 

[세은] So I give it to me give it give it So I give it to me give it give it 그만둘게 나의 모든 것 나의 마음 시간 쏟는 거

 

[시은] So I give it to me give it give it So I give it to me give it give it 내게 줄게 till I get enough 너에게는 과분해 이건

 

[재이] Oh once I kept thinkin' like 너무한 건 나일까 혼자 속으로 괴로워해 이제 그만 좀 해보려 해 uh huh

 

[수민] You take it for granted always 늘 책임을 피하곤 해 또 언제나 네 뜻대로 해 Who wants to be your side (Nobody's there)

 

[세은] Sunshine on me now 더 밝은 smile in me

 

[아이사] 훨씬 다른 더 기쁜 일도 생기겠지 내게도 givin' it up yeah

 

[수민] 더 많은 시간이 가기 전 이미

[윤] Unfollow you now (you heard) Click click click click click

 

[아이사] So I give it to me give it give it So I give it to me give it give it 그만둘게 나의 모든 것 나의 마음 시간 쏟는 거

 

[윤] So I give it to me give it give it So I give it to me give it give it 내게 줄게 till I get enough 너에게는 과분해 이건

 

[시은] 맘대로 해 now I'ma leave you alone 참지 않아 이제 넌 싫은 걸로 너만의 big city uh 텅텅 빈속에 혼자 무슨 말을 해도 나는 들리지도 않아 너의 성공 그래 바라긴 해 하지만 결코 그리 쉽진 않았으면 해 Preesh it 하나는 있지 그래 솔직히 너 땜에 알게 됐지 내가 제일 소중하단 걸

 

[재이] So I give it to me give it give it So I give it to me give it give it 그만둘게 나의 모든 것 나의 마음 시간 쏟는 거

 

[수민] So I give it to me give it give it So I give it to me give it give it 내게 줄게 till I get enough 너에게는 과분해 이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