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NE PACT (원팩트)

ONE PACT(원팩트) - 꺼져(FXXOFF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24. 6. 15. 19:32

종우 제이 창 성민 태그 예담

 

[태그] Shawty I'm on it yeah 들어봐 태그 Story uh 그전에 둬놔 거리 Look at these bands they so Boring I BE LIKE Uh Ooh yeah I feel like 이제 내 rival 어디에도 없어 ya dig?

 

[종우] Shawty I'm on it yeah Riding my benz 전 세계 삼켜먹는 간지 I do it again

 

[성민] I might be crazy 네 눈에 비치는 건 괴물 I'm not a monster

[성민]&[예담] But 잡아먹어 카메라

 

[예담] (Yeah) Oh Weak boy 두려웠어 날 향한 모든 손가락 질들

 

[태그] I'm sorry but I'm not the one 네가 원하는건 내가 아니야

 

[성민] No lies no more 거짓으로 포장된 내 모습이 네겐 보기 좋았다면

 

[예담] Don't freak out 너무 놀라지 마 내가 진짜 하려던 말은

 

[태그] “야 한 번만 말한다” 꺼져 I ain't got no time for you baby 눈앞에서 꺼져 내가 등장할 때 너네 무대 불이 꺼져 모르겠다 그냥 죄다 제발 꺼져 (What's yo name boi) 관심 없어 꺼져

 

[종우] Yo Can you do it like this Can you move like this Yo Can you do this

 

[예담] Yo 관심 없으니까 제발 눈앞에서 꺼져

 

[종우] 뭐든지 말만 해 내가 다 해줄게 예쁜 짓 내린 머리 또 반바지 다 해줄게

 

[성민] Life's a Dejavu but I still do 걷다 보면 네게 결국은 닿을지도

 

[태그] So who's there 대답 없는 네게 한없이 기다리는 내게 다가와 줘 Cuz I need someone right now

 

[예담] No lies no more 거짓으로 포장된 내 모습이 네겐 보기 좋았다면

 

[성민] Don't freak out 너무 놀라지 마 내가 진짜 하려던 말은

 

[종우] “Woah woah Slow down” 꺼져 I ain't got no time for you baby 눈앞에서 꺼져 내가 등장할 때 너네 무대 불이 꺼져 모르겠다 그냥 죄다 제발 꺼져 ([태그] What's yo name boi) 관심 없어 꺼져

 

[성민] Yo Can you do it like this Can you move like this Yo Can you do this

 

[종우] Yo 관심 없으니까 제발 눈앞에서 꺼져

 

[태그] Hell yeah I feel alive Finally I feel alive I've been hiding this emotion behind 내 인생은 내가 그려 왈가왈부할 시간 있으면 이 노래나 한 번 더 들어

 

[성민]&[예담] My life's a movie 이 무대가 시작이자 끝이라는 걸 아마 알 수 있을 거야

[예담] If we don't fall out

 

[종우] Keep me close 내가 너의 목소리가 돼줄게 마음에 안 들면 지금 당장 hit me up

 

[태그] 스피커 볼륨 더 높여 모두 나를 찬양해 (Do it like this) 모두 나를 따라 해

 

[예담] Keep me close 내가 너의 목소리가 돼줄게 마음에 안 들면 지금 당장 hit me up 스피커 볼륨 더 높여 모두 나를 찬양해

 

[ALL] ”Can you do it like this“

[태그] 관심 없으니까 꺼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