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븐틴 (SEVENTEEN)

세븐틴(SEVENTEEN) - DREAM (Korean Ver.) (드림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24. 5. 1. 22:55

에스쿱스 정한 조슈아  호시 원우 우지 도겸 민규 디에잇 승관 버논 디노

 

[정한] 어젯밤 내게 찾아온 꿈의 잔상이 (Woo) 내 마음에 남아서

 

[원우] 오늘 밤에도 꿈꾸고 싶어 Feel so good

 

[준] 천국 같은 Deja vu 다시 한번 Yeh

 

[호시] 기억이 조금 흐릿해진 아름다운 꿈의 조각이 난 별이 되고 싶다고 될 거라고 다짐하며 잠드는 이 밤

 

[버논] 꼭 찾고 싶은 View가 있어 드넓은 우주 속에 나는 지금 꿈을 쫓는 걸까 꿈이 날 찾는 걸까

 

[조슈아] 매일은 빠르게 지나는데 소리 없이 지나는데 Chasing? Or being Chased? 우연히 어느 날

 

[도겸] 나의 두 눈앞에 Oh oh 늘 꿈에서 꿈에서 본 듯한 광경이 Oh oh 늘 꿈에서 꿈에서 본 듯한 당신이

 

[우지] 마법에 빠졌다고 말하기엔 두 눈보다 더욱 선명해요

 

[디에잇] 정말로 우리의 현실이 맞나요

 

[승관] 이 시간 공기와 온도 당신 그래 맞아 나의 모든 것

 

[준] 오늘에서야 깨달아 늘 꿈에서 꿈에서 만났던 당신이 Oh oh 이제는 꿈이 아니란 걸 알아 나

 

[민규] Oh 이제야 생각이나 꿈속을 나는 내 모습 무중력의 하늘 Riding 미끄럼틀처럼 Sliding

 

[원우] 수많은 별의 무리 속을 지나가 그 끝에 왔지만 그중에 무엇하나 밝지 않음이 없어서 이렇게 마음에 다 새긴다 소중하지 않은 것이 하나 없구나

 

[디에잇] 어렴풋이 떠오르는 꿈에서 한 약속을 꼭 이뤄내고 싶다고, 지키겠다고 오늘 밤에도 다짐했어

 

[에스쿱스] 나의 스케치북을 열어 하나씩 하나씩 담아보자 그려내고 나면 우리로 색을 칠할래

 

[디노] 매일은 빠르게 지나는데 소리 없이 지나는데 Chasing? Or being Chased? 우연히 어느 날

 

[우지] 나의 두 눈앞에 Oh oh 늘 꿈에서 꿈에서 본 듯한 광경이 Oh oh 늘 꿈에서 꿈에서 본 듯한 당신이

 

[호시] 마법에 빠졌다고 말하기엔 두 눈보다 더욱 선명해요

 

[정한] 정말로 우리의 현실이 맞나요

 

[도겸] 이 시간 공기와 온도 당신 그래 맞아 나의 모든 것

 

[조슈아] 오늘에서야 깨달아 늘 꿈에서 꿈에서 만났던 당신이 Oh oh 이제는 꿈이 아니란 걸 알아 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