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펙스 (EPEX)

이펙스(EPEX) - Hit The Wall(힛 더 월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23. 10. 22. 10:24

위시 금동현  아민 백승 에이든 예왕 제프

 

[위시] Ay, HIT THE WALL

 

[제프] 노력이 가장 쓸모없다 느껴지는 밤이야 변화는 항상 미미해

 

[뮤] 그들만의 크고 높은 성 무너뜨리고 싶어 악을 쓰면서 매일 고군분투해 (Ay)

 

[예왕] 저 위를 봐 Kick the wall 역겨워

[백승] 누구를 위한 세상

 

[아민] Fire 붉은 내 안의 화염 작은 싹이 된 분노 울려 퍼지는 포효

[위시] It's time to show

 

[ALL] Hit the wall 끝의 끝에 와 있어 무너뜨려 한계점 난 균열을 내 부딪쳐 내 부딪쳐 내 HIT THE WALL (The wall) I break break the rules of the world (The world) 내가 나의 기준점 (Myself) 내 한계를 깨 부딪쳐 내 부딪쳐 내

 

[위시] Uh hmm Uh hmm 내 입으로 말하긴 약간 멋쩍은 말이긴 하지만 대체 한계가 뭔데?

 

[백승] 아직 반의반의 반도 아냐 wake up

 

[동현] Bam, Ra pam pam 쾌감을 느끼는지도 몰라 Bam, Ra pam pam

[예왕] 부딪치면서 강해지는 게

 

[아민] 얕보지 마 매 순간 지겨워

[에이든] 난 순응하지 않아

 

[뮤] 자, Fighting fighting for my world 꺼지지 않는 염원 지지 않는단 태도

[제프] It's time to show

 

[ALL] HIT THE WALL 끝의 끝에 와 있어 무너뜨려 한계점 난 균열을 내 부딪쳐 내 부딪쳐 내 HIT THE WALL (The wall) I break break the rules of the world (The world) 내가 나의 기준점 (Myself) 내 한계를 깨 부딪쳐 내 부딪쳐 내

 

[제프] 지는 쪽에 걸어도 돼 You wanna bet, you wanna bet

 

[동현] 즐겁게 관전해 내 독기를 위해

[예왕] 더 자극해 줄래

[뮤] 뒤집어 줄게- Yeah

 

[백승] Attention, This battle has just begun 순한 맛은 아닐걸 장담하는데

[동현] 내게 걸면 후회 안 해

 

[ALL] HIT THE WALL (The wall) I break break the rules of (the) world (The world) 내가 나의 기준점 (Myself) 내 한계를 깨 부딪쳐 내 부딪쳐 내

 

[ALL] 온몸으로 Hit Hit Hit 불태워 날 Heat Heat Heat 현실이 될 Wish Wish Wish Lit Lit Lit 부딪쳐 내 부딪쳐 내 HIT THE WALL (The wall) I break break the rules of the world (The world) 내가 나의 기준점 (Myself) 내 한계를 깨 부딪쳐 내 부딪쳐 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