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VE (아이브)

IVE(아이브) - Heroine(히로인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23. 4. 12. 19:45

가을 유진 레이 원영 리즈 이서

 

[유진] 감은 두 눈 위 스쳐간 검은 기억들 날 쏘아보며 버티는 날 서 있는 말들

 

[리즈] But ooh 두렵기도 한 맘 한 켠은 Ooh 흔적 하나없이 사라져

 

[이서] 견뎌낼 수 있어 다가와봐 Cause I am the

 

[원영] Heroine 이 세상 속에 Heroine 단 하나뿐인

 

[유진] 그쯤 시련도 필요해 내겐 necessary 그깟 상처론 어림없어 nah I don't care it

 

[ALL] (Ooh nananana)

[가을] 어쩔 수 없지 나는

 

[ALL] (Ooh nananana)

[레이] 어쩔 수 없지 나는

 

[ALL] (Ooh nananana)

[가을] 어쩔 수 없지 나는

[레이] Cause I'm the one and only

 

[원영] 너의 맘에 들지 않는 그런 나인데 눈빛 손짓 말투 하나 맘에 들겠어

 

[유진] But ooh 괜찮아 바꿀 생각 없어 Ooh 맘 가는 대로 할래 Cause I'm

 

[이서] The Heroine 이 세상 속에 Heroine 단 하나뿐인

 

[리즈] 그쯤 시련도 필요해 내겐 necessary 그깟 상처론 어림없어 nah I don't care it

 

[레이] 해로운 존재 하나에 괴로운 내가 아니야

 

[가을] 필요했어 시련 또는 그런 빌런 하나 신경 쓰지 않아 맘껏 떠들어봐 Let go

 

[ALL] (Ooh nananana)

[리즈] 어쩔 수 없지 나는

 

[ALL] (Ooh nananana)

[이서] 어쩔 수 없지 나는

 

[ALL] (Ooh nananana)

[리즈] 어쩔 수 없지 나는

[이서] Cause I'm the one and only

 

[유진] 착각은 마 hey 이 스토린 그저 나를 위한 것뿐 네게 하고픈 말은 그저 하나

 

[원영] Don't know if you know it but You are silly silly silly silly silly

[레이] Oh Did I say it out loud

 

[ALL] (Ooh nananana)

[리즈] 어쩔 수 없지 나는

 

[ALL] (Ooh nananana)

[이서] 어쩔 수 없지 나는

 

[ALL] (Ooh nananana)

[리즈] 어쩔 수 없지 나는

[이서] Cause I'm the one and only

 

[ALL] (Ooh nananana)

[가을] 어쩔 수 없지 나는

 

[ALL] (Ooh nananana)

[레이] 어쩔 수 없지 나는

 

[ALL] (Ooh nananana)

[가을] 어쩔 수 없지 나는

[레이] Cause I'm the one and onl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