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oo!ah! (우아!)

woo!ah!(우아!) - Rollercoaster(롤러코스터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22. 11. 17. 10:42

나나 우연 소라 루시 민서

 

[우연] 그래 맘의 준비는 나중으로 미뤄 babe

 

[민서] 아냐 아직은 일러 서두르다 I go crazy

 

[소라] 간지러운 Breeze 시작된 거야 Freeze

[루시] (oh my)

 

[루시] Hot 그리고 chill and thrill 나도 날 몰라

 

[나나] Cause I'm havin' a party 난 네 옆자리 펼쳐진 Skyline 아득해질 때까지

 

[민서] Been waitin' all day 불은 켜졌어 Yay

 

[소라] Oh 더 이상 피할 수가 없는걸 We on a ride you better

 

[우연] 꽉 잡아 지금이야 저기 멀리 소리쳐봐

 

[나나] 너와 나의 Rollercoaster 너와 나의 Rollercoaster

 

[민서] 꼭 눈을 맞출 거야 이 기분을 핑계 삼아

 

[소라] 너와 나의 Rollercoaster 너와 나의 Rollercoaster ride

 

[루시] Here we go 어느샌가 머리 위엔 sk-y-y Wait a minute 새치기는 bye bye bye Go up and down and around and round So hot I don't know why why why

 

[나나] (One) 심장 beat up (Two) 올라 heat up (Three) 좀 더 speed up to cloud 9 깨어나고 있어 from ma head to toe Let me shout it out

 

[우연] Cause I'm havin' a party 난 네 옆자리 펼쳐진 Skyline 아득해질 때까지

 

[민서] Been waitin' all day 불은 켜졌어 Yay

 

[소라] Oh 더 이상 피할 수가 없는걸 We on a ride you better

 

[민서] 꽉 잡아 지금이야 저기 멀리 소리쳐봐

 

[소라] 너와 나의 Rollercoaster 너와 나의 Rollercoaster

 

[우연] 꼭 눈을 맞출 거야 이 기분을 핑계 삼아

 

[루시] 너와 나의 Rollercoaster 너와 나만의

 

[나나] 마지막 upside down 내 맘은 inside out 이를 어쩜 어쩜 좋아 이런 기분 기분 첨야

 

[민서] (You better)

[소라] 꽉 잡아 지금이야 저기 멀리 소리쳐봐

 

[루시] 너와 나의 Rollercoaster 너와 나의 Rollercoaster ride

 

[우연] 아찔하게 스쳐 지나가버린 깊고 짙은 이 기억

 

[민서] 찰나의 Heaven 그걸 알게 해 준 한 번 더 내 손을 잡아줄래

 

[나나] (내 맘을) 꽉 잡아 지금이야 이번엔 날 놓치지 마

 

[우연] 너와 나의 Rollercoaster 너와 나의 Rollercoaster

 

[소라] 꼭 눈을 맞춰줄래 모르는 척하지 말고

 

[루시] 너와 나의 Rollercoaster 너와 나만의

 

[나나] 마지막 upside down 내 맘은 inside out 이를 어쩜 어쩜 좋아 이런 기분 기분 첨야

 

[민서] (You better) 꽉 잡아 지금이야 저기 멀리 소리쳐봐

 

[우연] 너와 나의 Rollercoaster 너와 나의 Rollercoaster ride

 

[ALL] Rollercoaster!

[나나] 아득해질 때까지

 

[루시] I love it love it love it Yeah I love it love it love it

[우연] 바로 지금야

 

[ALL] Rollercoaster!

[민서] We'll be dancing all night long

 

[소라] I love it love it love it Yeah I love it love it love it

[나나] Rollercoaster rid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