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븐틴 (SEVENTEEN)

세븐틴(Seventeen) - 노래해('bout you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22. 5. 28. 10:52

에스쿱스 정한 조슈아  호시 원우 우지 도겸 민규 디에잇 승관 버논 디노

 

[승관] 나의 마음 멜로디로 담은 노래 너를 노래해 지금부터 이 노래

 

[조슈아] 너만이 너만이 너만이

[ALL] 너만이 다

[조슈아] 너만이 다 가져 줘

 

[정한] 그니까 내 말은 Alright 널 다 알고 싶었다고 Oh no

 

[디에잇] 알잖아 내 맘 Wait bebe Wait bebe

[준] Oh 내 심장의 템포는 늘 똑같아

 

[디노] 커져가는 심장 소리 Boom Boom Boom Boom Oh yeh 내겐 Alphabet number HIJK LOVE yeh

 

[민규] 사람 많은 길에서 너의 손을 잡아 떨어지지 않아 Oh yeh 너는 나의 나의 나의 시선 Point Point Point

 

[조슈아] 나의 마음 멜로디로 담은 노래 너를 노래해 지금부터 이 노래

 

[도겸] 너만이 너만이 너만이

[ALL] 너만이 다

[도겸] 너만이 다 가져 줘

 

[호시] 나는 널 널 노래해 노래해 나는 널 널 노래해 노래해

 

[버논] 나는 널 널 노래해 노래해 너를 노래할래 지금부터 이 노래

 

[디에잇] 나는 청개구리 Bebe 하지 말라면 자꾸 Bebe

 

[에스쿱스] 혹여나 자네가 나를 밀고자 하는 의지가 있다면 그것은 잠시 접도록 하오

 

[버논] 아껴 모아둔 사랑을 Pew Pew Pew Pew 쏘네 세상 모든 눈이 하트로 도배되네

 

[원우] 사람 많은 길에서 너의 손을 잡아 떨어지지 않아 너는 나의 나의 나의 시선 Point Point Point

 

[우지] 나의 마음 멜로디로 담은 노래 너를 노래해 지금부터 이 노래

 

[승관] 너만이 너만이 너만이

[ALL] 너만이 다

[승관] 너만이 다 가져 줘

 

[조슈아] 나는 널 널 노래해 노래해 나는 널 널 노래해 노래해

 

[디노] 나는 널 널 노래해 노래해 너를 노래할래 지금부터 이 노래

 

[준] 매일 Saturday night처럼 즐겁게

 

[민규] 오늘 밤은 Summer night 폭죽 터지네

[도겸] 이 노래 너에게 바칠게

 

[정한] 나의 마음 멜로디로 담은 노래 너를 노래해 오래도록 이 노래

 

[호시] 너만이 너만이 너만이

[ALL] 너만이

[호시] 다 너만이 다 가져 줘

 

[에스쿱스] 나는 널 널 노래해 노래해 나는 널 널 노래해 노래해

 

[원우] 나는 널 널 노래해 노래해 너를 노래할래 지금부터 이 노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