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칠린 (ICHILLIN')

아이칠린(ICHILLIN') - 꼭꼭 숨어라(Play Hide & Seek) 파트별가사 / 파트 / 가사

K-DIAMOND 2022. 5. 5. 10:45

이지 재키 주니 채린 소희 예주 초원

 

[예주]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꼭꼭 숨겨라 내 맘 들키지 않게

 

[주니] beep beep 네가 어디있던 찾아내지in my lader

 

[초원] 꼭꼭 숨어라 어디 어디 숨었나 꼭꼭 숨겨라 잡히면 you're mine

 

[소희] 들리니 다가가는 나의 발걸음이 lift us higher

 

[이지] 하나 둘 셋 하면 시작돼 숨 막히는 우리 사이의 게임

[예주] (게임 게임)

 

[초원] 점점 커져가는 이 심장소리가 내 승리를 알려줘

 

[채린] play 1,2,3 다음은 누구 차례 빨라지는 이 떨림 뛰어가 널 향해

 

[ALL] (꼭꼭 숨어라)

[예주] 난 가지고 싶다면 가져

 

[ALL] (꼭꼭 숨겨라)

[주니] 해 질 때까지 we play

 

[이지] Play 1,2,3 이번엔 내가 술래 빨라지는 이 떨림 뛰어가 널 향해

 

[ALL] (꼭꼭 숨어라)

[소희] 난 가지고 싶다면 가져

 

[ALL] (꼭꼭 숨겨라)

[초원] 해 질 때까지 we play

 

[재키] it'll be fun끝까지 run 내가 너의 the only one 아무리 숨어 봤자 알고 있잖아 난 달라 I'm not anyone

 

[주니] Everyday we chill 완성되는 무지개 빛 칠 너를 찾아볼게 i will 자꾸 커져가는 분위기는 thrill

 

[재키] 꼭꼭 숨어라 어디 어디 숨었나 꼭꼭 숨겨라 잡히면 you're mine

 

[이지] 누가 누가 이길까요 알아맞혀 보세요

 

[예주] 어느 곳에 있을까요 I GOT YA

 

[주니] 하나 둘 셋 하면 시작돼 숨 막히는 우리 사이의 게임

[소희] (게임 게임)

 

[예주] 점점 커져가는 이 심장소리가 내 승리를 알려줘

 

[채린] play 1,2,3 다음은 누구 차례 빨라지는 이 떨림 뛰어가 널 향해

 

[ALL] (꼭꼭 숨어라)

[예주] 난 가지고 싶다면 가져

 

[ALL] (꼭꼭 숨겨라)

[초원] 해 질 때까지 we play

 

[이지] Play 1,2,3 이번엔 내가 술래 빨라지는 이 떨림 뛰어가 널 향해

 

[ALL] (꼭꼭 숨어라)

[소희] 난 가지고 싶다면 가져

 

[ALL] (꼭꼭 숨겨라)

[채린] 해 질 때까지 we play

 

[ALL] OH na na na na (hide and seek) oh na na na na na na (play hide and seek yeah) oh na na na na na na (play hide and seek)

 

[채린] 미친듯이 replay 밤새도록 we have fun

 

[이지] Play hide and seek 이번엔 내 차례 Oh just you and me 해 질 때까지 we play

 

[예주] 꼭꼭 숨어라 꼭꼭 숨어라

[재키] 멈추지 마 내 것이 되고 말 테니까

 

[채린] Play hide and seek 다음엔 네 차례 It's just mystery 끝이 안보여 이 게임에 yeah

 

[ALL] (꼭꼭 숨어라)

[채린] 난 가지고 싶다면 가져

 

[ALL] (꼭꼭 숨겨라)

[예주] 해 질 때까지 we play